뉴스타파 – 지방의원 겸직실태 분석 “의원님 왜 법 어겼어요?”

1527772359
뉴스타파는 지방선거를 앞두고 3600명의 지방의원 겸직 현황을 분석했습니다. 이해상충과 부당이득을 막기 위해 겸직 신고를 해야하지만, 사기업…
7

관련글
newstapa
14116

뉴스타파는 지방선거를 앞두고 3600명의 지방의원 겸직 현황을 분석했습니다. 이해상충과 부당이득을 막기 위해 겸직 신고를 해야하지만, 사기업…

20 Comments:

  1. 민주당도 쓰레기많고 여야상관없이 모조리적발하여 쫓아내야한다

  2. 저거 무서운건데 지방에서는 언론,경찰, 공무원,의원,토호세력등등등,..이 다~~연결되어있어서 카르텔이 형성되어있기때문에 엄청 견고해서 깨지기 힘들다고 합니다..

  3. 에효 국민 세금이 어디어디로 세는지부터 확실히 잡아야 하겠구나 진짜 어떤분의 말씀이 생각 나는군요 국민여러분 나라에 돈이 없는게 아닙니다. 도둑이 많은 겁니다.~~

  4. 알고 했든 모르고 했는 햤잖아 아것들아.

  5. 언론은 뉴스타파가 최고!👍

  6. 저 인간 공직에서 박탈시켜라 졸라게 뻔뻔하게 범죄 저지른 새끼가 더 큰소리치네

  7. 지방의회는 진심 아무런 존재이유가 없다

  8. 개뻔뻔하다; 아니 다들 개념이 없는데?

  9. 도둑넘 새끼들 시의원은 없애자 도의원만 놨두고

  10. 내가 찍은 민주당..실망이네

  11. 이젠 시의원들도 좀 정신차리고 뽑자. 더불어민주당도 정신차려라. 끝난게 끝난게 아니다.

  12. 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나라 법이 약한 제일 근본적문제가 요기잉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3. 대부분 지역 토호들이 해처먹었던 지방 의원들의 면면을 모르고 묻지마 식으로 뽑는 것이 현실이다.

  14. 개새끼들 썩어빠진 마인드로 무슨 봉사를 한다고들 지랄이야….그러니 돌대가리를 대통령으로 뽑는 나라가 되지…

  15. 부패가 도를 넘었고 정직하게 사는게 바보인 사회?

  16. 영상에 나오는 의원중 죄송하다고 말이라도 하는 의원이 거의 없네. 진짜로 시이이이발 정치떡상 비트코인마냥 지 돈이나 벌라고 하고 있지 ㅡㅡ 이러니 시군의원해서 꿀빨라고만 하지. 즈그 지역돌아가는 정세나 정책에는 관심없으니 너도 나도 퍼주기로 똑같지

  17. 그 동안 받아 먹은 월급이랑 수의계약했던거에 두배씩 물려야 고쳐질거 같다.

  18. 뉴스타파 회원의밤에서 처음보앗다 공지영씨 .. 진실을 찾는 뉴스타파에 후원한다기에 그럭저럭 괜찮은 사람일거라고만 막연한 생각이엇는데.. 김부선이야 뭐 말할거도 없고 바미당 김영환인가?? 상식적으로 보기만 해도 아닌거고 .. 공지영씨 당신은 관심종자 그이상도 이하도 아닌거 같네요. 참 별 희안한 인간들이 다 나오는군요. 미투로 포장하고 룰루랄라로 보이는군요. 진짜 미투 피해자는 어떡하라고.. 그리고 유투브로 어제부터 첨으로 공지영 검색하니 세번 이혼하고 각기 다른 아이들 출산한것들.. 이런것에 전혀 관심 없구요. . 증거도 없으면서 관심 받으려고 몸부림치는 당신을 보고 있으니 정말 화가 나는군요.

  19. 하튼 시불넘들 한자리하고 빼먹기바쁘지~ 닝기리 다꺼져~!!!

  20. 뉴스타파 애청자로서 공지영을 알게 된게 https://www.youtube.com/watch?v=ejHkqfeiFhA (9분) , 공지영 세번의결혼 아빠가 다른 세명의 아이 엄마 , 2018 김부선 용호로서 신뢰감 제로..일종의 관심병환자 ? https://www.youtube.com/watch?v=tbQCyD1HZsA , 심지어 이전 뉴스타파 내용도 신뢰감 측면 흔들림.. http://www.gobal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23822 한마디로 뉴스타파도 과연 진실을 찾는 곳일까..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