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타파 – [금융개혁] 미래에셋 임직원들이 홍천으로 간 이유

1498181124
미래에셋의 주요 계열사들이 박현주 회장이 실소유한 골프장에서 법인카드를 집중적으로 사용한 사실이 드러나 오너 회사를 향한 이른바 ‘일감…
8

관련글
newstapa
15774

미래에셋의 주요 계열사들이 박현주 회장이 실소유한 골프장에서 법인카드를 집중적으로 사용한 사실이 드러나 오너 회사를 향한 이른바 ‘일감…

15 Comments:

  1. 미래에셋..10여년만에 적폐가 되었구만..ㅠ

  2. 파면 팔수록 양아치네…동원증권 평사원에서 맨손으로 시작해서 지금 자리에 온거 존경했었는데, 재벌들 못된짓 했던거 그대로 다 따라하네요. 사회적존경과 돈 중에서 돈을 택하신 현주님. 행운을 빕니다

  3. 캐디피는 캐디한테 현금으로 계산 해주는 거잖아 1인당3만원 ×4명이면 12만원 캐디는 개인사업자고 현금만 계산받는데 캐디피 계산할때 카드로 계산하니?? 법인카드 랑 뭔상관?? 40만원 법인카드 사용이라는건 잘못된거 아님?? 그린피랑 카트피만 계산해야지 뉴스타파가 28억 금액에 너무 끼워마춘듯

  4. 모든 보험사들이 실적좋은 상위영업인들에게 해외여행이라던지 하는 컨벤션행사 어워드행사를 합니다. 대부분의 회사가 해외로. 전세기까지 띄워가매 합니다.미래에셋생명은 초창기부터 국내에서 모든행사를 하자. 돈낭비를 줄이자 해서 국내호텔에서 진행했고. 홍천 블루마운틴골프장이 있으니 행사를 그곳에서. 한것이 자회사일감 몰아주기로 보일수 있다는것은 생각이됩니다.만은 당보험사fc로써 홍천에 가보고싶어하는 fc 심정이 대부분인데…
    이것도 큰문제인가 회사내의 시설이용도 문제로. 지적이되는 부분이 아쉽기도 하고 걱정스럽기도하고 그렇습니다.
    블루마운틴cc는 미래에셋생명FC들에게는 또 하나의 자랑꺼리이고 가서 둘러보고싶은 회사의 한부분이라고 대다수가 생각하고 있습니다.

  5. 이놈의 나라는 정치 독재 경제 독재 종교 독재….도가니 정글이다

  6. 참 머리 좋아요. 캬… 저런 방법으로 재산을 또 늘리다니… 대단합니다 뉴스타파

  7. 일감몰아주기를 하면 합법적으로 비싸게 사주면서 횡령이라는걸 가능하게 하고 이는 미래에셋주주와 증권사 쓰레기펀드에 돈 집어넣은 개미들 이익을 해치는 일, 결국 그 회사돈은 내 주머니로 합법적으로 챙기게 되는데 그러면 주주들과 고객 남의 돈, 즉 회사돈으로 합법적인 완전한 내돈 만드는게 가능해짐. 이런식으로 문어발식 계열사를 늘려나가면서 현금을 빼돌리면 그게 횡령 아니고 모겠음? 그래서 일감몰아주기를 김상조가 최우선으로 조사한다고 한듯 .. 이건 시장 질서 자체를 어지럽히는 일임

  8. 알프스장자우병 장자표ㅛㅛㅛㅛ

  9. 돈. 세탁 컨테이너
    돈 나르는 나이스ㅡㅡㅡ샷

  10. 금수저로 태어나는게 정자시절 장래희망이었지만 내부모님을 사랑한다

  11. 뉴스타파 잘 봤습니다.늘 응원하고 있어요.

  12. 잘 봤습니다. 그런데 이건 박현주를 죽이기 위한 것으로만 보이는데. 나만의 생각인가요? 뉴스타파의 갈길을 잘 봐왔던 사람으로 조금 지나친데요. 목표는 알겠는데 현실적이지 않아요.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