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타파 – #가해자 ①총장부터 조교까지…모두 ‘한 패’

1522934721
언론에 보도된 성범죄 기사를 분석해봤더니 가해자가 가장 많은 곳은 대학이었습니다. 학내에서 어떻게 갑질과 성폭력이 동시에 자행되는지,…
5

관련글
newstapa
18938

언론에 보도된 성범죄 기사를 분석해봤더니 가해자가 가장 많은 곳은 대학이었습니다. 학내에서 어떻게 갑질과 성폭력이 동시에 자행되는지,…

24 Comments:

  1. 미친나 노인네 진짜 지랄도 풍년이네~~~저게 또라이지 어떻게 교수가? 저런놈한테 교육 받으면멀 가르치겠노 디져라 자슥아

  2. 존재 자체가 ㅆㄹㄱ네

  3. 성범죄..성매매..사실같은것. 사회생활에서 권력의 관계에서 항의하면 굶어죽는다는 복지사각의 후진국형 사회적통념으로인해 항의하지못하고당하는것이다. 부자집애들이직장에서짤릴까봐성추행을당해도눈치보겠나? 이는 성을생계수단으로 돈받고사고파는관계와같다. 이사회에서손만뻗으면발생하는 일이다. 그사회의병적상태를근본적으로 이해함없이 거의모든곳에서벌어지는일들을 추적하는일은 전국의부부성생활을취재하는듯한 본질을 무시하거나 도외시한 웃기는행태이고 아마도 사회의적폐세력을 다루지못하는 비루한언론의병적인 도착적관음증아닐까?

  4. 환장한다..사랑한다고 하라고……………와…저 정도면 진짜..

  5. 저 총장 끝났네 빼박이다

  6. 김광웅 서울대 명예교수가 기자에게 "사랑한다 말하면 ~"는 분별없는 행동이다. 내가 다니는 대학원 교수는 서울대 출신인데 술자리에서 "넌 결혼이나 해" "내가 이러는 건 문제 삼지 않았으면 좋겠다" 이러고, 알라딘 유명블로거인 서울대 출신 교수는 가사노동 성별분업 문제삼으니 "결혼관계에 포섭되기 싫은 히스테리 여성의 태도"라 말하질 않나, 한국사회 엘리트남성들의 추태가 만연한다. 안희정, 김기덕처럼 서울대만의 문제는 아니고 아마 지위가 있다 하면 아래 사람에게 갑질 성범죄 저지른다.

  7. 2009 프랑스 한국인여자유학생 묻지마 조직스토킹 몰카 린치 가해자들을 처벌해야 합니다. 고발 또는 제보, 취재, 수사, 직권조사 바랍니다.

  8. 일반인 여성에 대한 조직스토킹 몰카 범죄에 가담하거나 방치하는 교육자들도 있는 것 같습니다. 한국사회를 망치고 있는 주범은 외국 테러범이 아니라 여론조작해 민주주의 훼손하는 공무원과 마초 테러 일삼는 남성들입니다.

  9. 대학에서 저런다면… 저것들 전부 박사학위 취소하고 시작해야 한다.

    연구윤리.. 예술이면 대중에 공개되는 작품을 만드는 행위인데 윤리가 저따구다? 저런 변태들이 무슨 제대로 된 작품을 만드냐?

    피카소가 여러 마누라 거쳤지만 그건 정말 애정관계였지 권력으로 후린 게 아니다.

  10. 성폭력을 게임으로 알고 있는 너희들 임자 만나면 잘린다

  11. 우리나라에 교수 집단들이 얼마나 썩어빠진 쓰레기들이 존재하는지 또 다시 보여주는군요.이러니 현재 학생들이 제대로 배우려고 한들 배울 수 가 없는 현실인거지…교수집단 자체가 쓰레기라고 해도 과언이 아님.

  12. 관련된 놈들 다 잘라라. 아니면 학교 폐교시켜라. 색마샤끼들이 교수라니.

  13. 저런 학교에 꿈을 가지고 다니는 학생들과 비싼 등록금 내주는 부모님들이 너무 불쌍합니다. 교수라는 직업이 우리나라에서 왜이리 권위적이고 제왕적이 되었나요… 슬픕니다

  14. 삼성  또 빠져나가다 벌쫌주라 뇌물죄 바그네의

  15. 저게 지금 한국 전문대에서 벌어지고 있는 현실. 지금 저기서 교수했던 개쓰레기 새끼들은 뭐하고 있어요? 장미희라는 년은 그 쓰레기장에서 뭐했냐?

  16. 여자상위시대. 여자는 피해자인척 법에 남자들을 찌르고 여자들을 옹오하는 남자들은 똑같은 남자들을 마녀사양하고 한국사회가 페미니즘에 빠져들어간다. 일본영화 그래도 내가 하지 않았어. 보아라. 양의 탈를 쓴 여자 상위시대에 어떤 남자의 파멸과정을 볼수있다.

  17. 성범죄 연루된
    명지전문대 교수, 시간강사, 조교
    전원 사회적으로 매장한다.실시.

  18. 김광웅.
    사회적으로 매장한다.실시.

  19. 성경에 智, 志 지혜에 관한 구절이 있는데 그걸 따서 상지니 명지니 하나본데 제대로 알고 써야한다. 개독이 아닌 정말 기독교적인것으로 써야지 위선과 거짓으로 살며서 기독교를 내세우는건 자기자신에 대한 큰 배신이다.

  20. 김광웅 뭐야 저 물건 정말 하고다니는걸 보면 안다고하던데 참 처신을 그것밖에 못하면서 왜 학교에 있지?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